LX, 美 LACP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금상
LX, 美 LACP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금상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1.02.2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X지속가능경영보고서 국문 표지 ㅣ LX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는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기업으로 평가됐다.

LX는 지난해 4월 발간한 ‘2019 LX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ACP)이 주관하는 ‘2019·2020 비전어워드’ 지속가능경영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기업의 경제성과뿐만 아니라 안전, 환경 등 사회적 책임 노력을 기술한 보고서다.

비전어워드는 LACP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글로벌 어워드로 포춘 500대 기업들을 비롯해 정부기관 및 비영리단체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사회공헌보고서 등을 평가한다.

이번 LX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심사위원 평가에서 ‘콘텐츠의 충실성’, ‘창의성’, ‘서술기법’ 등 8개 평가분야 중 6개 분야에서 만점을 받아 글로벌 TOP 100 보고서에 이름을 올렸다.

2019 LX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는 2018년부터 2019년까지 LX의 경제적 성과를 비롯해 동반성장, 윤리경영, 일자리 창출 등 사회·환경적 성과가 함께 수록돼 있다.

김희범 LX 사회가치실현처장은 “이번 수상은 LX가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글로벌 대표 공기업으로 인정받은 획기적 사례”라며, “앞으로 LX는 한국판 뉴딜의 한 축인 디지털트윈 모델을 확산시키는 동시에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