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덕질 콘테스트 개최
에버랜드, '아기판다 푸바오' 덕질 콘테스트 개최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1.02.2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아기 판다 '푸바오'ㅣ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판다 푸바오' 덕질(특정 분야를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일) 콘테스트를 온라인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푸바오는 지난해 7월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의 아기판다로, 올해 초부터 일반 관람객들과 만나고 있다.

지금까지 에버랜드 SNS 채널에 소개된 푸바오 영상은 70여편에 달하며,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모든 채널 조회수를 더하면 7천만뷰를 웃돈다.

에버랜드는 더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푸바오에 대한 팬심을 마음껏 표현하고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도록 이번 덕질 콘테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콘테스트는 짤, 그림, 글씨, 웹툰, 후크송 등 아기판다 푸바오를 창의적인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다면 자유롭게 만들어 응모 가능하며, 오는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도 간단하다. 푸바오 덕질 콘텐츠를 본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푸덕푸덕, #푸바오덕질 등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콘테스트 참가를 위해 푸바오 영상이나 사진 자료가 필요한 고객들은 에버랜드 SNS 채널에서 원하는 소스를 자유롭게 다운로드 받아 출처 명기 후 활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참가자 중 5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S7, 갤럭시버즈 프로,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푸바오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