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LCK 팬들 위한 ‘GOLD KING’ 이벤트
우리은행, LCK 팬들 위한 ‘GOLD KING’ 이벤트
  • 김민환 기자
  • 승인 2021.02.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ㅣ우리은행
사진ㅣ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의 파트너 계약 체결을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GOLD KING(저축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GOLD KING 이벤트는 2021 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경기당 가장 많은 GOLD(게임 머니)를 모으는 저축왕 선수를 맞히는 경품행사로 우리WON뱅킹을 통해 응모만 해도 선착순 1만2021명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GOLD KING을 맞히는 310명에는 초월급 아이템, GOLD KING 친필 사인 의류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우리WON뱅킹을 최초로 가입하고 적금, 청약저축 등 비대면 저축 계좌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약 4만개의 LoL(리그 오브 레전드)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LCK를 대표하는 칸(김동하·담원 기아), 쵸비(정지훈·한화생명e스포츠) 선수가 출연해 GOLD KING 이벤트를 소개하고, 1위 선수를 예측해보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기도 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우리은행과 LCK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알리기 위해 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GOLD KING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LCK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민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