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1.01.1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오른쪽),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김영종 사무국장(왼쪽)ㅣ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는 박병룡 대표이사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윤인호 동화약품 전무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박 대표이사는 화훼농가에서 공기정화식물을 구매해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대표사업 ‘클린하트’를 시행하고 있는 수도권 소재 복지시설 25곳에 전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으로, 지목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다”며, “일상이 회복되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와 이웃들이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박 대표이사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참가자로 문양권 바른손그룹 회장, 함기호 아마존웹서비스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