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위니아딤채,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 이기정 기자
  • 승인 2021.01.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니아딤채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주거면적의 확대 경향과 영업시설 등에서의 수요 등에 맞춰 대형 공기청정기 ‘퓨어플렉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청

정면적 100.2㎡, (30평형)으로 기본형과 고급형 모델 2종이다. 위니아 ‘퓨어플렉스’ 공기청정기 100.2㎡(30평형)는 두 모델 모두 넓은 면적의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청정기능을 최대화했다. 

원기둥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는 360도 전 방향의 공기를 입체 흡입해, 기존 공기청정기가 제품 밑과 주변 바닥 먼지를 정화하는 데에 취약했던 단점을 보완했다.

먼지 및 냄새의 감지와 정화 능력도 고도화했다. 감지 센서는 PM1.0극초미세먼지까지 찾아내며, 단계별로 차별적인 정화기능을 발휘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이 극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정화한다.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구성됐으며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한다.

대형 면적 정화로 기기에 포집되는 먼지는 분리 세척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퓨어플렉스는 상부에 토출그릴이 위치하며 그릴을 손쉽게 분리할 수 있다. 분리한 그릴은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고급형(모델명: WPA30E0TPWP)은 ‘펫 모드’ 기능과 UV살균 기능을 더했다. 펫 모드를 작동하면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까지 흡입하는 강력한 청정 기능이 구동한다. 

또한 구리 코팅 된 항균필터가 세세한 동물 냄새까지 정화한다. 에어클린UV살균 기능은 정화된 공기가 통하는 공기터널과 팬을 UV LED로 강력하게 살균한다. 이로써 자연광으로 살균한 듯 깨끗한 공기가 실내에 순환할 수 있다.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사용료 부담 없이 상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급형(모델명: WPA30E0TPWP) 모델은 양판점, 할인점, 전문점, 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하가는 70만원대, 기본형(모델명: EPA30E0TEW)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60만원대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의 증가로 대형평수 주거가 늘고 주방과 거실, 방 등의 공간을 개방하는 인테리어가 유행하는 등 대용량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커졌다”며 “에어가전의 명가 브랜드로서 대형면적과 상업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이기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