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년사] 코웨이 “신뢰와 혁신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
[2021 신년사] 코웨이 “신뢰와 혁신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1.01.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해선 코웨이 각자 대표(왼쪽), 서장원 코웨이 각자 대표
이해선 코웨이 각자 대표(왼쪽), 서장원 코웨이 각자 대표

코웨이 이해선, 서장원 각자 대표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에게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신년 메시지를 통해  “지난 해 코웨이는 넷마블을 대주주로 맞은 후 한층 안정성이 강화됐고, 시장에 없던 혁신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을 향한 혁신의 서막을 열었다”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사업 경쟁력 고도화와 미래 대응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금년 경영 계획에 대해서는 “특히 올해는 넷마블의 혁신 DNA와 첨단 IT 기술력을 보다 밀접히 접목해 △ 고객 경험 혁신을 통한 일류 기업 도약 △ 선도적 경쟁력 확보 △ 글로벌 성과 본격화 등에 주력하며 ‘신뢰와 혁신의 글로벌 리더 코웨이’가 될 수 있도록 전사의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글로벌 시장은 안정적인 미래 성장을 위해 반드시 도전하고 정복해야 할 과제”라며 “국내에서 30년 동안 쌓은 경쟁력과 노하우를 기반 삼아 글로벌 리더십 확보에 주력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글로벌 환경가전 브랜드로 도약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선포했다.

아울러 이해선, 서장원 각자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업계 선두주자로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나침반 역할을 선도적으로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