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취약계층에 난방지원 나눔 활동 펼쳐
코레일유통, 취약계층에 난방지원 나눔 활동 펼쳐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0.12.2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ㅣ 코레일유통
조형익 코레일유통 대표이사(오른쪽에서 두번째)가 21일 사단법인글로벌비전을 통해 영등포 쪽방촌 난방 취약가정에 대한 연료 지원 후원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ㅣ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은 노사공동으로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내 쪽방촌 가정에 대한 난방지원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나눔 활동은 겨울을 맞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취약계층 주민들을 대상으로 전기, 수도세 공과금 납부 및 연탄, 등유 지원 등의 나눔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추진됐다.

지난 18일에는 영등포동 주민센터를 찾아 영등포 관내 영세가구에 대한 전기 및 수도세 공과금 지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이날엔 사단법인글로벌비전을 통해 영등포 쪽방촌 난방 취약가정에 대한 연료 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나눔활동은 지난 11일 코레일유통에 새롭게 취임한 조형익 대표이사의 공공기관 사회적 가치 실현 경영방침에 따라 노사가 함께 참여해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실제로 조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의 확실한 성과 창출을 통해 국민이 체감 할 수 있는 성과를 만들어내기를 강조한 바 있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공공기관으로써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나눔경영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자 이번 후원금 지원 활동에 참여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에게 물질적 도움뿐만 아니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