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난방 ON 서비스’로 고객 행복 경영 실천한다
지역난방공사, ‘난방 ON 서비스’로 고객 행복 경영 실천한다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0.12.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ON서비스 발대식 단체사진(앞줄 왼쪽에서 5번째 황창화 한난 사장) ㅣ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는 4일 국내 집단에너지업계 최초로 고객의 불편사항을 사업자가 원스톱으로 직접 해결하는 ‘난방 ON 서비스’ 시범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난방 ON 서비스 시범사업은 지역난방 세대설비 장기사용 노후화비율이 높은 성남시를 대상으로 2022년 8월까지 진행되며 성남시에 거주하는 지역난방 공동주택 입주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은 국가에너지 절약과 국민생활 편익증진을 위해, 지역난방 사용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추진하는 최적의 서비스 모델로 향후 추진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난방 ON서비스 센터 직원에 대한 격려사, 위촉장 수여 및 성공 다짐 결의대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난방 ON 서비스 시범사업 추진과 관련, 이경훈 산업부 분산에너지과장, 성남시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태년, 윤영찬, 김병욱의원 등의 축하 영상이 이어졌다.

황창화 한난 사장은 “난방 ON 서비스 시범사업은 집단에너지 사업자가 지역난방 사용고객을 직접 찾아가 난방설비를 점검하고,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고객 중심의 핵심 서비스로 기존의 집단에너지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한난은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 서비스사업을 적극 발굴해 고객 행복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