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내달 3일 1순위 청약
IS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내달 3일 1순위 청약
  • 박환의 기자
  • 승인 2020.11.2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항공조감도

아파트 시공능력을 인정받은 국내 대표 건설사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가 경북 경주시에 첫 발을 내딛었다. 전국적으로 명성 높은 아이에스동서 ‘에일린의 뜰’ 브랜드 단지 분양 소식에 경주 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아이에스동서는 12월 3일(목)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용황지구 일대에서 공급하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의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이다.

아이에스동서는 청약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청약신청을 한 수요자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승용차(제네시스GV80), LG대형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12월3일(목)부터 18일(금)까지며 경품추첨은 12월19일(토) 오후 2시에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

아이에스동서는 부산과 울산, 대구 등 지방광역시는 물론 서울 및 수도권에서 주택 수요자들의 인정을 받은 건설사로, ‘에일린의 뜰’과 ‘W(더블유)’ 브랜드를 내세워 프리미엄 주거 단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전국에서 약 3만 5천여 가구를 공급하며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실제로 아이에스동서가 공급한 고급 주상복합단지 ‘더블유(W)’는 부산 대표 아파트로 자리잡았으며, 올해 8월 부산 영도구에서 분양한 ‘오션라이프 에일린의 뜰1,2단지’도 최고 22대 1 로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10월 울산 남구에서 분양한 ‘문수로대공원 에일린의 뜰’ 1순위 최고 청약경쟁률은 무려 684대 1로 올해 울산 신규 분양 단지 중 최고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대구의 경우 지난해 7월 분양한 ‘수성범어 더블유’가 40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고, 지난해 11월 분양한 ‘대구역 오페라 더블유’는 일반공급 744가구 모집에 1만 176명(기타지역 포함)이 몰렸다. 또한 ‘대구역 오페라 더블유’의 경우 전용84㎡B 타입 분양권이 8월 6억1,580만원에 거래되며 프리미엄이 1억원 이상 형성되기도 했다.

이처럼 브랜드 인기를 입증하며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이사: 권민석)가 경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도 앞선 단지에 이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완성된 용황택지지구 마지막 자리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단지 바로 앞에 황남초등학교가 위치해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경주경찰서신청사(예정) 및 롯데시네마(예정) 등 개발이 예정돼 있어 입주 후 생활 인프라가 더욱 개선될 전망된다.

더욱이 단지로부터 반경 2km 이내에 홈플러스(경주점),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등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단지 앞에 신당로, 신당교차로, 7번국도, 강변로, 북경주IC 등이 인접해 있어 시내·외 진출이 용이하며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경주국민체육센터, 형산강체육공원, 용강어린이공원 등 녹지공간과 공원이 마련돼 있고, 단지 앞에 섯갓산을 비롯해 형산강 등 우수한 자연환경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답게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을 도입했다. 먼저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워터파크’가 도입된다. 또한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숲속 캠핑장’도 조성된다.

입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고급 운동시설도 준비했다. 이웃 주민들과 함께 사이클을 타며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스크린 사이클링’과 요즘 인기 있는 레저스포츠 중 하나인 ‘실내 클라이밍’ 시설도 단지 내 들어선다. 또한 미세먼지와 날씨 상관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체육관’도 단지 내 마련된다. 운동 후 또는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입주민의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힐링 공간인 ‘릴렉스룸’과 아이들이 건강하게 놀 수 있는 ‘피톤치드 놀이방’ 등도 들어선다.

또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약 600m 길이의 단지 내 산책로와 자연형 수로를 갖췄다. 여기에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의 변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야생화원과 잔디마당을 비롯해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도록 유아놀이터와 테마놀이터도 조성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은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가입자인 만19세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주택이 있어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으며 세대주 외 세대원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는다.

전매제한 역시 대구, 부산, 대전 등을 비롯한 지방광역시의 경우 규제 강화로 인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 시까지로 늘어났지만, 지방 중소도시 비규제지역의 경우 이에 해당 되지 않아 분양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이에 경상북도 지역 외 서울, 수도권과 인근 지방광역시에서도 수요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에스동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지하 2층~ 지상 25층, 7개동, 전용 84~101㎡, 총 795가구로 구성된다.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경주시 용강동 800-19번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비즈트리뷴=박환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