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3년 연속 선정
한전, 국가품질경영대회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3년 연속 선정
  • 황초롱 기자
  • 승인 2020.11.20 20: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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ㅣ 한국전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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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은 19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한 품질향상 및 비용절감 등 품질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국가품질명장 최초 2명 선정, 품질경쟁력우수기업 3년 연속선정 및 우수품질분임조 27개팀이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1975년부터 매년 탁월한 품질경영활동으로 경영성과 창출과 국가 품질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에게 표창·서훈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수상자의 안전을 위해 현장 대면 시상과 온라인 비대면 시상으로 병행 개최됐다.
 
한국전력 관계자는 "우수사례 성과를 전 사업소와 공유해 품질경영 혁신을 주도하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황초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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