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10.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정수기 ㅣ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ㅣ 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직수 정수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CHP-7201N) 출시를 기념해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 측은 슬림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콘 정수기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적인 냉각 기술인 순간 냉각 방식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서를 없애 획기적으로 크기와 소음을 줄인 제품이다. 특히 국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국제 인증 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며 저소음 기술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 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 준다.

코웨이는 오는 11월까지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와 함께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료 면제는 총 6개월간 회차별 2, 13, 25, 37, 49, 55회차에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ㆍ등록비 10만원 기준)는 △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만 1900원 △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만7900원이다.

또한 7년(85개월) 이상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 중인 멤버십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 가능하다. 기존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를 신제품으로 교체 시 신규 등록비를 면제해 주고 매월 렌탈료를 10%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신제품 아이콘 정수기는 소비자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어 자가 관리 시에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이 가능하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방문관리를 선택해 4개월마다 방문하는 코디(Cody)를 통해 필터 교체와 살균 키트를 활용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은 4개월마다 필터를 배송 받아 손쉽게 필터를 교체 할 수 있다. 또한 1년 마다 직수관부터 냉수관까지 유로 교체 패키지를 통해 물이 지나가는 유로를 모두 새 것으로 교체해 준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코웨이의 혁신 기술을 집약한 아이콘 정수기가 슬림해진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아이콘 정수기를 통해 코웨이가 선보이는 주방의 혁신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