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이 좋은 아파트(학세권)으로 떠오르는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교육 환경이 좋은 아파트(학세권)으로 떠오르는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 승인 2017.09.0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투시도
 

[비즈트리뷴] 아무리 마음에 드는 아파트라도 자녀들의 학교문제가 걸리면 망설여 지게 마련인데, 이사를 생각하면서 가장 큰 고민거리가 아닐 수 없다.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대단지 아파트는 풍부한 녹지율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큰 장점과 여기에 교육과 교통, 생활환경을 포함해, 맑은 공기와 햇빛과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아산테크노밸리5차’ 는 전용면적 구성은 ▲65㎡ 288세대 ▲76㎡A 439세대 ▲76㎡B 269세대 ▲84㎡ 355세대 등으로 총 1,351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중소형 면적에 저렴한 분양가, 그리고 인근 초,중 고교가 올해 개교 하면서 교육 환경이 좋은 아파트(학세권)으로 떠오르는 곳이며, 전 세대가 2인 및 3~4인 가구의 시대 트렌드에 맞는 중소형 평형대 위주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

단지 주변에는 둔포초교, 염작초교(2017년개교), 테크노중학교(2017년개교)를 비롯해 단지 내 학원가도 조성될 계획이며, 아산테크노밸리 내 유일한 아파트 단지다.

또한, 중심상업지구 바로 생활편의시설과 가깝고, 둔포하나로마트, GS슈퍼마켓, 가족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센트럴파크(중앙공원), 호수공원 등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그에 따라 직장과 가까운 새 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가 늘면서 ‘아산테크노밸리 이지더원5차’ 또한 빠른 마감을 코 앞에 두고 있다.

인근, 교통을 보면 기존 2, 3차에 대비 넉넉해진 주거공간 및 KTX천안아산역과 SRT지제환승역에 이어 평택역이 가깝기 때문에 서울까지 30분대면 이동 가능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안성IC와 북천안IC, 서해안고속도로 서평택IC가 인접하고, 아산테크노밸리~평택시 포승을 연결하는 평택호 횡단도로와 아산테크노밸리~아산시 음봉의 연결도로도 개설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입주예정일은 10월 31일이며 단지 분양가는 3.3㎡기준 600만원대로 인근 소사벌지구 평균 분양가와 비교하면 약 8,000만원 가량 저렴하고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현재 내방객 모두에게 잡곡세트 증정과 매주 주말 방문객에게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모델하우스 방문시 사전 방문예약 접수를 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