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롯데칠성,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출시
  • 박진형
  • 승인 2020.10.1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는 ‘레쓰비’를 500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 두 번째 제품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을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커피에 헤이즐넛 향을 더한 커피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 헤이즐넛 커피 시장규모는 340억 원대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3년 동안 연평균 16%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이 제품은 레쓰비 특유의 진하면서도 달콤한 커피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한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되어 평소 달콤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대학생과 직장인 등 커피 헤비유저들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그란데’ 문구가 적힌 컵 홀더(Cup holder)가 끼워진 블랙커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하고 뚜껑과 로고에 적용해 기존 레쓰비 그란데 라떼와 구분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은 달콤한 블랙커피를 합리적인 가격과 넉넉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칠성몰과 SNS를 통해 비대면 방식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레쓰비 그란데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쓰비는 1991년 출시된 이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로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솔트커피, 레쓰비 그란데 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