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어깨 왜 줄었지? "무거워서 두고 왔다" 빵 터지네, 잘 먹는 귀요미
강다니엘 어깨 왜 줄었지? "무거워서 두고 왔다" 빵 터지네, 잘 먹는 귀요미
  • 최원형
  • 승인 2017.09.0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다니엘 ㅣ MBC 방송화면 캡처
 

[비즈트리뷴]강다니엘이 넓은 어깨를 자랑하며 가요계 '어깨 깡패'로 등극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6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아이돌 챔피언' 코너를 진행했으며 이날 코너 주제는 '어깨 깡패 아이돌'을 찾는 것이다.

이에 워너원 강다니엘이 나섰으며 강다니엘은 앞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할 당시 어깨 너비가 60cm로 나왔다.

강다니엘은 "어깨가 펼쳐지면 부산까지 갈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고 측정 결과는 54.6cm로 가장 넓은 어깨의 소유자로 올랐다.

그러나 60cm로 알려진 것보다 적은 수치가 나오자 강다니엘은 "어깨가 너무 무거워서 오늘은 숙소에 두고 왔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 3회의 예고편이 공개되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5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의 3회의 예고편이 공개됐으며 워너원 강다니엘이 끊임없이 먹는 모습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강다니엘은 빨간 벙거지를 쓴 채 수영장에 발을 담그고 음식을 숟가락으로 떠먹었으며 고기, 젤리, 야키소바, 상추 쌈까지 잘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원형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