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손앤박 "함께 아름다워지다"…VIP 고객 초청 ‘뷰티 클래스’ 실시
바디프랜드-손앤박 "함께 아름다워지다"…VIP 고객 초청 ‘뷰티 클래스’ 실시
  • 승인 2017.09.07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변정수 참석해 뷰티 토크쇼도 열어
▲ 바디프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매주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문화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2017년 F/W 메이크업'을 주제로 고객들과 만났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타워 역삼 직영전시장에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 손앤박(sonandpark.com)과 함께 VIP힐링클래스 ‘아름다워지는 프로의 기술’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의 VIP 고객 30여명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는 올 가을 트렌드를 주도할 메이크업 시연, 젊어 보이는 메이크업 기법 등에 대한 이야기가 오갔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메이크업 뷰티 토크쇼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매주 VIP 고객들에 다양한 주제로 큰 즐거움을 드리는 VIP힐링클래스가 이번에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정보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바디프랜드는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는 특별한 주제의 클래스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VIP힐링클래스는 고객들의 즐겁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지원을 위해 바디프랜드가 매주 진행하고 있는 VIP 고객 초청 행사로, 지난달까지 총 77회가 개최됐다.

최근에는 수입차 시승, 필라테스, 스파클링 음료 만들기, 재즈 콘서트 등을 주제로 개최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