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 전문식당가 메뉴 포장 판매
풀무원푸드앤컬처, 고속도로 휴게소 전문식당가 메뉴 포장 판매
  • 박진형
  • 승인 2020.09.2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 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추석 연휴 기간(9월 30일 ~ 10월 4일) 전국 17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전문식당가 메뉴를 포장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기존 휴게소 전문식당가에서 제공하던 메뉴 중 차내에서 취식이 용이한 메뉴를 선별해 도시락 메뉴로 재구성해 판매한다. 일부 전문식당가 메뉴는 포장 판매로 전환하여 제공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귀성길에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위생용품 ‘온가족 지킴이’도 준비했다. 연휴 기간 가족 단위 이동을 고려하여 위생용품 진열 존을 구성하고 ‘온가족 지킴이’ 3종 세트와 개별 제품을 판매한다.

‘온가족 지킴이’ 세트는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티슈(4매)’와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겔(60ml)’, 대형 클린마스크(4매)로 구성 됐다.

풀무원로하스 위생제품 ‘손소독안심겔’과 ‘손소독안심티슈’ 2종은 개별 판매도 한다.

풀무원푸드앤컬처 C&S사업본부 김경순 본부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코로나19 재확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차내에서 취식이 간편하고 위생적인 포장메뉴 중심으로 판매해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 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 △순천완주고속도로 오수휴게소(완주/순천 방향)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서울 방향)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마산 방향), 현풍휴게소(대구/현풍 방향) △동해고속도로 외동휴게소(울산 방향) △남해고속도로 함안휴게소(순천/부산 방향)등 전국 19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