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 참가자 모집
동국제약,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 참가자 모집
  • 승인 2017.09.0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
 



[비즈트리뷴]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판시딜과 함께하는‘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를 개최하고, 9월 1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9일‘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진행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는, 동국제약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예방과 치료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대치필리아’ 약국 정강희 약사를 초빙해 탈모의 종류, 원인, 예방과 치료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가늘어지고 빠지는 초기 탈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며, 간단한 검사를 통해 클래스 참가자들의 실제 자신의 두피 상태나 탈모
의 진행 정도를 확인하는 시간도 갖는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탈모에 대한 잘못된 정보들로 인해 치료 시기를 놓치는 분들이 주변에 굉장히 많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탈모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탈모클래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클래스는 탈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판시딜 브랜드 사이트나 동국제약 블로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13일까지이며, 당첨자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동국제약 ‘판시딜캡슐’은 탈모에 좋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모발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손상된 모발이나 손톱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맥주효모 성분과 달리 판시딜의 약용효모는 과학적인 분석과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 탈모 개선에 대한 효능이 입증되었다. 또한 성기능장애 등이 우려되는 일부 처방의약품들과는 달리 약국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