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 브랜드 웹사이트 개편
GSK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 브랜드 웹사이트 개편
  • 승인 2017.09.05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K 제공
 
[비즈트리뷴] GSK(글락소 스미스클라인, 한국법인 사장 홍유석)가 프리미엄 4가 독감백신1 ‘플루아릭스 테트라’(Fluarix Tetra)의 브랜드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플루아릭스 테트라 브랜드 웹사이트는 독감 고위험군인 만성질환자, 임산부, 5세 미만 소아  를 비롯한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간결하고 핵심적인 독감 및 독감백신 정보를 제공한다.

4가 독감백신 중 국내 판매 1위(2017년 IMS Data 1Q 기준)를 달성한 세계 최초 미국 FDA 승인 불활화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최신 정보도 보강했다.

웹사이트 리뉴얼 기념으로 독감 퀴즈팝업도 마련했다. OX퀴즈로 구성된 ‘아는 만큼 이긴다! 독감 지식퀴즈’ 코너에서는 소비자가 독감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단계별 퀴즈와 함께  인포그래픽을 활용한 독감 예방법 영상 등도 제공된다.

웹사이트 이용 소비자의 편의성도 높아졌다. 고령 방문자의 불편함이 없도록 가독성을 높였고 PC, 모바일,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페이지로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 동일하게 접속이 가능하다.

GSK 플루아릭스 테트라 브랜드 매니저 정현주 차장은 “다가오는 독감백신 접종 시즌에 맞추어 독감 감염에 취약한 고위험군 예방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독감 및 백신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개편했다.”며 “웹사이트를 통해 만 3세 이상 소아·청소년부터 고령층 , 당뇨병·만성호흡기질환·심혈관질환 등 만성질환자도 접종 가능한1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차별화된 장점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GSK는 '2017-2018' 독감접종시즌에 맞춰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독일 드레스덴 생산 설비에서 350회의 품질 검사를 거쳐 미국 FDA, EMA, 각 허가당국의 정기적인 감사를 통해 생산되는 제품이다.
GSK ‘플루아릭스 테트라’는 독감백신 예방접종 권장시기인 10월부터 전국 주요 종합병원 및 병·의원에서 접종 가능하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