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7.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연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로, 매년 대형 콘텐츠를 통해 예상치 못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해온 만큼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이벤트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컴투스는 오는 26일, 전 세계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서머너즈 워’ 최초의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동시에 글로벌 유저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전 세계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간담회에서는 업데이트 설명회와 더불어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한 특별 영상과 2020년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그 밖에 라이브 이벤트 참여를 통한 스페셜 보상도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및 즐거운 게임 플레이 경험으로 보답하고자 신규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서머너즈 워’가 더욱 오랫동안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