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고도화
  • 류재학 기자
  • 승인 2020.07.01 19: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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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그룹은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사진제공=신한금융그룹]

멤버십부스터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는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이다.

고객들이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 및 등급이 상승하게 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상향된 등급에 따른 다양한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플러스Pick’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으며,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이에 따라 언택트 시대에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게 했고,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해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 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류재학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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