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핑크퐁·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2종 출시
우리카드, "핑크퐁·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2종 출시
  • 류재학 기자
  • 승인 2020.07.0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세계적 인기의 핑크퐁 · 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중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 이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연회비는 없으며, 우리카드 홈페이지, 스마트앱 및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비즈트리뷴=류재학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