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개최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개최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7.0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윤선생
사진=윤선생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유아 놀이형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7월 한달 간 할인 및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언택트 박람회’를 단독으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오는 31일까지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오프라인 박람회에 준하는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소리 노출, 파닉스, 읽기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7월부터 윤스패드로 새롭게 선 보이는 ‘삼성 갤럭시 탭’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보다 선명한 화질과 빠른 이동 속도로 약 1천 5백여 개의 윤스패드 속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놀이로 영어를 배우는 ‘플레이 패키지’와 1~3세트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 프로그램에 따라 유아 실내 풀장세트 등의 사은품과 가격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 구입은 거주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상담 신청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www.yoonskids.com)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신청이 완료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캐릭터가 새겨진 워터보틀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학습상담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 및 맘카페에 상담 후기를 남긴 후 스마트랜드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링크를 보내면 이 중 우수 후기작을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경품으로 준다. 이외에도 스마트랜드 공식 채널에 가입하면 총 15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윤스패드와 체험센터의 영어 놀이 수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지속적인 영어 노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그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자녀의 영어 노출에 고민이 많았던 유아맘이라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접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유아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체계적인 영어 습득 커리큘럼을 갖춘 유아 영어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인공 캐릭터 유니윤을 중심으로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를 통해 영어를 학습이 아닌 즐거운 놀이로 배울 수 있다. 또한, 윤스패드와 전국 40여 곳 체험센터의 영어 놀이를 기반으로 한 층 달라진 블렌디드 러닝을 제시하고 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