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공식몰 정식 출시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공식몰 정식 출시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6.2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 조절 특허물질 ‘알로페론’ 함유…집중 보습 및 장벽 개선 효과
아토페론캄크림 ㅣ 휴메딕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ㅣ 휴메딕스

휴메딕스는 "와디즈 펀딩과 화해 품평단에서 호평을 받은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공식몰에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토페론 캄 크림’은 지난 5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공개됐으며, 서포터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 목표의 2,124%를 달성해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꼼꼼한 뷰티 평가단(꼼평단) 100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에서도 평균 별점 4.05점을 받는 등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특히 건조함에 의한 가려움 개선,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등의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휴메딕스에 따르면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을 함유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집중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베타글루칸,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전문 임상 기관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 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를 확인 받았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생기는 여러 피부 고민들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원료 모두 EWG 그린 등급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39종, 파라벤7종, 인공향 등의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유소아부터 민감성, 악건성, 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는 와디즈 펀딩과 화해를 통해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더마 엘라비에’ 공식몰에 정식으로 출시하고 자체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휴메딕스는 공식몰에서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료체험분(10ml)을 증정하고, 무료체험분 사용 후 불만족 시 7일 이내 100% 환불해주는 보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 리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진환 휴메딕스 대표는 “펀딩과 품평을 통해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의 우수한 제품력을 검증 받았다”며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마스크까지 착용하면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아토페론 캄 크림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