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여름 조리면 인기에 매출 58.1% 신장
GS25, 여름 조리면 인기에 매출 58.1% 신장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6.0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절기 조리면이 편의점 베스트 먹거리로 자리잡고 있다.

3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 따르면 5월 기준으로 고기물냉면이 조리면 분류 매출 1위에 올랐다.

면과 고기를 함께 즐기는 고객의 선호도를 파악해 상품을 구성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고기물냉면은 200g 중량의 충분한 면과 수십 차례 연구 끝에 완성된 고기 육수가 사용됐고 양치살과 함께 계란, 오이채가 고명으로 들어갔다.

GS25의 김치말이국수는 같은 기준으로 조리면 분류 매출 2위에 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절기 조리면 2종의 인기에 힘입어 GS25 조리면 전체 매출은 5월 한달간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8.1% 신장했다.

GS25는 오는 4일 '왕비빔면'도 새롭게 선보인다.

왕비빔면은 조리 과정없이 즉석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일반 비빔면 대비 용량도 1.5배 수준으로 늘어났다.

왕비빔면에는 명품 소면으로 알려진 수연 소면이 사용됐고, 채소, 계란, 오이채 등이 고명으로 구성됐다.

면과 다양한 고명을 GS25가 개발한 특제 비빔장, 참기름과 비벼 간편하게 취식 가능하다. 

GS25는 하절기 조리면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권오상 GS리테일 조리면 MD는 "식품 연구소, 면 전용 공장 등 전문화된 인프라를 통해 전문점 이상의 차별화된 조리면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