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신상품, 롯데홈쇼핑서 인기증명...'2차 앵콜' 방송 확정
보람상조 신상품, 롯데홈쇼핑서 인기증명...'2차 앵콜' 방송 확정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0.05.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보람상조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580상품’을 선보였다.ㅣ보람상조
지난 19일 보람상조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580상품’을 선보였다.ㅣ보람상조

보람상조가 오는 25일 낮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580상품’을 2차 앵콜 판매한다.

보람상조는 지난 19일 롯데홈쇼핑에 580상품을 처음 선보이면서 목표치를 뛰어넘는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와 배우자를 위한 상조서비스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100만원 상당의 ‘보람이용권’이 제공되는 580상품에 대한 상담 문의도 증가했다고 밝혔다.

580상품에 제공되는 보람이용권은 장의행사 진행 시 100만원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다. 또한 보람이용권을 통해 보람상조그룹 온라인 쇼핑몰 ‘보람몰’에서 ▲기차 예매 최대 35% 할인 ▲호텔 리조트 최대 60% 할인 ▲국내∙외 여행사 상품 최대 50% 할인 ▲골프 예약 최대 80% 할인 ▲영화∙공연 예매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8천원에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입 시 블랜더, 스팀청소기, 의류건조기, 에어프라이어, 냉풍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Untact) 소비가 증가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효’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면서 첫 방송에서부터 큰 호응을 얻게 됐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그룹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245만명의 누적 회원과 23만건의 행사 진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선수금 1조2천5백억 원과 자산 1조1천억 원을 돌파하며 안정적인 재정 구조와 함께 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