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신규 광고 온에어
청호나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신규 광고 온에어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5.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ㅣ 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ㅣ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을 모델로 신규 TV광고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다.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광고에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이 활용됐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광고에 사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기획단계에서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새롭게 만들어졌다는 설명이다.

CM송 티저 영상은 19일 유튜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돼 폭발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해당 광고는 노래 제목처럼 믿을 수 있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의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사용자들을 지켜드린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또한 새로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광고는 해당 제품의 특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했다. 휴대용 공기청정기의 활용도를 강조하며 "청호 올웨이즈~"라고 경쾌하게 마무리된다.

청호나이스의 신규 TV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선 임영웅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와 특유의 감성을 실은 가창력을 통해 청호나이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자 노력했다"며 "특히 임영웅이 직접 불러 광고에 활용된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는 앞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