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마이크로킥보드와 이색 콜라보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휠라 키즈, 마이크로킥보드와 이색 콜라보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4.2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M 리플렉티브(반사 소재) 포인트로 야간에도 걱정 없어
휠라 키즈x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 ㅣ 휠라코리아
휠라 키즈x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 ㅣ 휠라코리아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별칭까지 얻은 휠라가 이번엔 키즈 패션과 아이들의 놀이문화로 정착한 ‘킥보드’를 연계한 협업을 선보이며 다가올 어린이날 동심과 모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휠라코리아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스위스 테크놀러지 프리미엄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와 손잡고 ‘휠라 키즈 X 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마이크로킥보드는 스위스의 정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93개국에서 킥보드를 제작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휠라 키즈 X 마이크로킥보드 콜라보 컬렉션’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킥보드와 휠라 키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의 109년 전통 헤리티지 감성에 마이크로킥보드 특유의 통통 튀는 컬러감을 더해 의류, 슈즈, 액세서리(모자, 양말) 등 총 18종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우선 어린이들의 ‘안전’을 고려한 디테일이 눈에 띈다.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의 등판, 후드 소매 등에 적용한 3M 리플렉티브(반사 소재) 로고는 어둠 속에서도 빛이 반사돼 아이들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터치감과 유연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여기에 마이크로킥보드의 인기 제품인 ‘맥시 T 디럭스 킥보드’에서 따온 쇼킹핑크, 퍼플, 페트롤그린 등 경쾌한 색상을 적용해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콜라보 버전으로 탄생한 블루, 핑크빛 ‘클래식 보더 KD’ 슈즈는 휠라의 시그니처 플래그뿐만 아니라 캔버스, 스웨이드 소재를 매칭해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담았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쿠셔닝을 지닌 파일론 미드솔을 사용했다. 

신발 갑피를 에워싼 라이닝에는 마이크로 로고를 입혀 콜라보 컬렉션의 특징을 배가했으며, 3M 반사 소재를 코팅해 어두운 곳에서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했다. 

통기성이 좋은 아일렛 자수를 반영한 볼캡, 부드러운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난 양말까지 컬렉션 아이템으로 포함돼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휠라 키즈는 마이크로킥보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콜라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 사진과 함께 구매한 상품 페이지 내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킥보드 ‘맥시 T 디럭스’를 제공한다.

휠라 키즈 X 마이크로콜라보 컬렉션 제품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키즈 주요 매장 1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안전을 중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개성은 물론 안전까지 확보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휠라 키즈는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