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건기식' 할인행사
식품업계, 가정의 달 앞두고 '건기식' 할인행사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4.2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건강식품 할인행사를 펼치며 시니어 고객들을 공략하고 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동원F&B는 내달 31일까지 동원몰에서 여러 건강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홍삼 전문 명품 브랜드 '천지인 홍삼'은 6년근 홍삼정 3종(명작, 예작, 미작)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캡슐 형태의 홍삼 제품인 '메가사포니아 골드'와 하루 1포씩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스틱 형태의 '홍삼정 데일리원'도 각각 30%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미국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는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비타민B군, 비타민C 제품을 담은 아버지 활력세트와 중년여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칼슘, 유산균 등을 담은 어머니 행복세트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를 비롯해 관절 건강, 혈행 건강, 눈 건강, 항산화 건강 등 다양한 기능별 맞춤 세트를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크릴오일 전문 브랜드 '크릴리오'는 캡슐 하나에 남극 크릴 70마리의 영양을 담은 크릴오일70 제품에 대해 3+1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자연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는 초록입홍합분말 100%를 담은 초록입홍합 환과 동충하초를 비롯해 다양한 버섯 분말을 함께 담은 버섯환을 각각 50%, 54% 할인가에 판매한다.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도 오는 3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먼저 GAP(우수농산물)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한 '풀비타 귀인 그대로 갈아 넣은 홍삼(70ml*10포/3박스)'과 '풀비타 귀인 홍삼정(10g*25포/2박스)'를 선보인다.

세계적 멸치 어장으로 잘 알려진 칠레 연안에서 어획한 멸치에서 추출한 오메가-3에 포도씨유와 올리브유를 더한 '풀비타 골든엔쵸비 트리플 오메가 세트'도 판매한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SC인증 전복세트 2호'와 '설성목장 한우 2kg 세트 2종'도 준비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