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리스·렌트 특가몰’ 오픈
삼성카드, ‘리스·렌트 특가몰’ 오픈
  • 박재찬 기자
  • 승인 2020.04.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가 공인인증서와 운전면허증만으로 간편하게 오토리스와 장기렌터카를 신청할 수 있는 ‘리스·렌트 특가몰’을 오픈했다.

‘리스·렌트 특가몰’은 삼성카드 ‘다이렉트오토’ 웹사이트 및 앱, 삼성카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 되며, 다양한 리스·렌트 차량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스·렌트 특가몰’에서는 XM3, 베뉴 등 중소형 SUV와 K7, 그랜저 등 중형 세단, 벤츠·BMW 등 수입차까지 다양한 차종을 판매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 ‘리스·렌트 특가몰’은 모바일을 통해 공인인증서와 운전면허증만으로 간편하게 리스·렌트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을 등록하면 원하는 시간에 전문 상담원과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리스·렌트 특가몰’ 런칭 기념으로 오는 29일까지 차량 계약 고객에게 선팅과 블랙박스를 무료로 장착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으며, 작년 2월 '내 차 시세 조회', 7월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자동차 금융 관련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다이렉트 오토’는 3~60개월까지 새 차 할부 금융 상품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할부 선수금과 관계 없이 12개월 할부의 경우 연 1.9%, 24·36개월은 연 2.9%, 48개월은 3.1%, 60개월은 연 3.4%의 저렴한 할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해온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리스·렌트 특가몰 등 온라인 기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즈트리뷴=박재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