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찾는 극장...'히어로즈 기획전’ 연다
'영웅' 찾는 극장...'히어로즈 기획전’ 연다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0.04.10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ㅣCGV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ㅣCGV

코로나19여파로 고전하고 있는 극장가에 '어벤져스' 시리즈가 다시 등장한다.

CGV와 롯데시네마는 오는 15일부터 '히어로즈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15일 '로건', '데드풀'을 시작으로, 23일에는 '어벤져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29일에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재개봉한다. ‘어벤져스’ 전 시리즈가 스크린에 다시 재등장하는 셈이다.  

2D는 물론 IMAX, 4DX도 함께 상영된다. 가격은 ‘누군가의 인생영화 기획전’과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됐다.  

어벤져스 시리즈가 영화관에 다시 걸리는 것은 최근 전국 일 관람객 수가 1만명 수준으로 내려앉으며 찬바람이 불고 있는 것과 무관치 않다. 신작영화들은 줄줄이 개봉을 미루고 있고 이에 따라 재개봉 영화들이 기획전 형태로 스크린에 걸리고 있다.  

또한 '어벤져스' 시리즈는 수퍼4D에서 더욱 생동감있게 관람할 수 있다. 수퍼4D는 영화 속 장면에 따라 좌석에 직접 느껴지는 바이브레이션, 모션 효과뿐만 아니라 바람, 빛, 버블, 안개, 향기, 물 등 특수 효과가 오감을 자극하며 영화 속 장면에 더 몰입할 수 있는 상영관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극장가에 볼 영화가 없다는 관객들의 호소에 따라 디즈니 측에 어벤져스 시리즈의 재개봉을 제안해 성사됐다”며 “다만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해 더  안전한 관람 환경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