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피지, 기능성·휴대성 두루 갖춘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이지피지, 기능성·휴대성 두루 갖춘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4.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ㅣ 아모레퍼시픽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ㅣ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Easy Peasy)가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했다.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을 모은 혼합자차다. 발림성은 보완하고 백탁현상을 완화했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이다.

제품에 함유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은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은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특히 스틱 형태의 이지피지 모든 제품은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간편하다. ‘알로에 코튼 선스틱’ 역시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4~5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자외선 차단에 더욱 효과적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혼합자차로 무기자차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완화하고 유기자차의 뻑뻑하고 두꺼운 발림성을 보완했다"며 "이를 혼합하게 되면 자외선 차단 효과에도 시너지가 나게 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등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선스틱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부연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