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락앤락' 특별 방송… 봄맞이 주방용품 방송 확대
현대홈쇼핑, '락앤락' 특별 방송… 봄맞이 주방용품 방송 확대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4.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홈쇼핑
사진=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봄맞이 주방용품 방송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 락앤락 오프라인 매장과 특별 이원생중계 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방송 편성도 50% 이상 확대하기로 했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8일 오후 6시 40분부터 두시간 동안 주방용품 인기 브랜드 '락앤락'과 함께 'LOCK n 樂 페스티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선 락앤락 신상품인 '비스프리 스테커블 용기 20종'과 지난해 주방용품 주문액 1위 상품인 '락앤락 살롱냄비 5종'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도 함께 진행된다. 락앤락의 오프라인 매장 '락앤락 플레이스엘 송파점'을 실시간으로 연결해 매장에 전시된 다양한 상품을 동시에 소개하는 방식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락앤락 쇼핑카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락앤락 전국 매장(25개)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은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의 '주방용품 특별전'도 진행한다. 오는 12일 오후 2시 55분 방송에선 지난 2019년 론칭해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한 '알레보 W 통5중 컬러 냄비세트를 올해 처음 선보이고, 7일 오후 3시 40분에는 '알레보 IH 프라이팬 세트'를 방송 판매한다. 

한광영 현대홈쇼핑 생활사업부장(상무)는 "최근 주방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는 품질 좋은 상품과 브랜드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