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교촌치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3.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1등 교촌치킨'

교촌에프앤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해당 조사에서 총점 1000점 중 625.7점을 받았다.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올해로 창업 29주년을 맞는 교촌은 '교촌시리즈’, ‘레드시리즈’, ‘허니시리즈’  등 시그니쳐 메뉴로 고객 만족을 실천해 왔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의 의견을 귀 담아 듣고 제품과 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와 함께 나누겠다"고 말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올해로 22회째를 맞았다.

올해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1800명을 1:1 대면조사 방식으로 조사했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