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노린다"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시작
"반전 노린다" 롯데백화점, 봄 정기세일 시작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3.29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17일간 '슬기로원 4월 생활'이라는 테마로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상품 할인부터 경품, 룰렛 이벤트, 응원 캠페인 등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해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고 있는 파트너사의 숨통을 트여주고,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바이어들이 직접 뽑은 ‘40대 실속 상품전’을 선보여 다양한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은 ‘에스티로더 갈색병', ‘아디다스 에너지 팔콘’, ‘필립스 3000 시리즈 면도기’ 등이다.

3일부터 5일까지 롯데카드·KB국민카드·NH농협카드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슬기로운 행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일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경품 추첨을 통해 1등(20명) ‘갤럭시 S20 울트라(블랙)’, 2등(500명) ‘배달의민족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슬기로운 행운 룰렛’는 3일 하루 동안 열린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오후 4시에 룰렛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선착순 총 4만명의 고객에게 4만원 또는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활동 제한, 감염 불안, 경제적 영향 등으로 인한 우울감을 나타내는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전국민이 모임 등을 자제하고 있지만 따뜻한 연락만을 지속하자는 의미에서 온택트(ON:tact)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에서 하루 한번 따뜻한 마음을 전하자는 '1일 1온'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해당 이벤트 내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최근 재택 근무, 사회적 거리두기 등을 통해 집 밥을 먹는 고객들이 많다는 것을 감안해 서로의 집 밥을 인증하면서 즐길 수 있는 '요즘 식탁 챌린지'는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선보인다. 참여 방법은 롯데백화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안된 식재료를 활용해 요리를 한 후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롯데백화점 #요즘식탁)와 함께 게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식재료를 배송해 준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