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대란템 'AHC 아이크림'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난다...특별 기획 세트 출시
홈쇼핑 대란템 'AHC 아이크림'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난다...특별 기획 세트 출시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2.2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간편한 사용으로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 행렬을 이어간 AHC 아이크림을 이제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발매를 기념해 아이크림 30ml 본품 1개와 12ml 3개로 구성된 단독 기획 세트도 출시됐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은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 빠르고 깊은 흡수력,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의 영양을 간편하게 전달하는 장점 때문에 데일리 안티에이징 케어에 쓰는 고객들이 많다.

AHC아이크림은 다 써갈 때쯤 불안해지는, 쟁여놓고 쓸 수밖에 없는 아이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홈쇼핑에 재구매 고객이 많다. 그 결과 누적 판매량 8,500만개를 넘으며 국민 아이크림으로도 불리고 있다.

AHC는 "베스트셀러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더 많은 고객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리브영 런칭’을 결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어 "올해 1월에 8번째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약 1개 가격에 2개 용량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런칭 스페셜 세트는 본품은 집에서 아침저녁 데일리 케어에, 미니어처는 핸드백 안에 쏙 넣어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 때마다 틈틈이 사용해주기에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으로 불리며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끌어올려 준다.

고영양의 아이크림 입자들을 모공 1/400 크기로 쪼개고 쪼개,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따라서 바쁜 일상 속에서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 하나로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탄력,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임상시험을 통해 주름 및 탄력 개선은 물론, 일상 속 베개 자국 개선 등을 입증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올리브영 런칭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