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27일 단 하루 'KF94 마스크' 990원에 깜짝 판매!
브이티 코스메틱, 27일 단 하루 'KF94 마스크' 990원에 깜짝 판매!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02.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27일 단 하루 ‘제로베이 KF94 마스크’를 99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1회 최대 5매입까지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로베이 KF94 보건마스크는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헬스케어 제품이다. 4중 정전기 필터와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KF94’ 등급을 취득했다. 또 안면 굴곡에 맞는 3D 설계를 적용, 들뜸이나 빈틈없이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해성분을 차단한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마스크와 손 세정제 등 위생 관련 물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많은 소비자가 마스크 품귀 현상은 물론 2~3배 높은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에서는 코로나19 확산에 대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4일 겔 제형의 휴대용 손 소독제 ‘부비손 골드겔’을 선보이며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으며, 선착순 1,000명에게 마스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2시간만에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는 상황에서 많은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물량을 확보해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게 됐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코스닥 상장사인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로 2014년 설립됐다. 혁신적인 피부 과학 테크놀로지와 감각적인 컬러,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K-뷰티를 선도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주목을 받았다.

주력 제품은 시카 라인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타오바오 몰’에서 마스크 팩 부문에서 1위를 하는 등 국내 외에도 중국 시장을 기반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