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4종 신규 출시
아워홈 '온더고' 라인업 강화… 4종 신규 출시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2.2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인기 제품 2종도 리뉴얼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워홈이 지난해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로, 출시 이후 월 평균 30%가량의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신규 출시한 온더고 신제품은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 ▲전주식 소고기비빔밥 2종이며, 리뉴얼 제품은 ▲매콤불닭&치즈, ▲규동&계란말이 2종이다. 4종 모두 온라인 유통채널(마켓컬리)을 통해 선출시했으며, 향후 판매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비즈트리뷴=박진형 기자]

'오븐닭구이&마크니커리'는 정통 커리에 크림을 더한 마크니커리 소스와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강황추출물을 첨가한 밥과 오븐에서 구워 낸 파프리카, 줄기콩, 사워크림 등을 더해 건강한 한끼를 제공한다.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은 직화솥으로 지은 밥에 볶은 소고기, 당근, 호박, 고사리, 시금치, 표고버섯 등 영양 가득한 고명과 통으로 들어간 계란후라이를 더해 근사한 전주식 소고기비빔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