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신제품]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출시 外
[두근두근 신제품]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 출시 外
  • 박진형 기자
  • 승인 2020.02.1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을 19일 전국 편의점 4만3000여 개소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된다. 제품명 ICE와 ING를 결합해,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카페 드롭탑은 흑임자와 흑당의 이색 조합이 돋보이는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에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았았다. 흑임자를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흑임자 밀크'(4800원)는 부드러운 우유에 흑당 베이스를 섞고 흑임자와 소금크림를 얹어 달콤하고 짭조름한 풍미를 담았다. ▲'흑임자 카페라떼'(5300원)는 특유의 고소함을 한껏 살리기 위해 균형 잡힌 바디감이 돋보이는 925 블랙 블렌드 샷을 추가했다.

굽네몰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 3종 ‘닭가슴살 메밀전병’, ’닭가슴살 갈비맛만두’, ‘매콤떡 닭오돌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닭가슴살 메밀전병'은 메밀로 만든 쫄깃한 만두피 속에 닭가슴살과 매콤한 다진 김치가 들었다. 국산 배추와 무를 사용해 담근 김치를 넣어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닭가슴살갈비맛 만두'는 쫄깃한 메밀 만두피 안에 굽네 갈비양념 소스를 버무린 100% 국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로 속을 꽉 채웠다. ▲'매콤떡닭오돌뼈'는 매콤한 볼케이노 소스를 바른 닭오돌뼈를직화 방식으로 구워내 감칠맛과 불맛을 살린 제품이다. 치즈 또는 주먹밥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고 간편한 안주나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이다.

파리바게뜨는 케이크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과 고유의 우아한 디자인을 강조한 ‘시그니처생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고운 입자의 케이크 전용 밀가루를 사용해 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진한 우유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우유생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오랜 시간 뭉근하게 졸여내 만든 상큼한 딸기 콩포트로 품질에 신경을 쓴 제품이다. 일반적인 케이크 시트가 3단으로 되어 있는데 반해,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는 4단으로 높혀 우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