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콘텐츠 '이계 던전' 업데이트
킹덤 오브 히어로, 신규 콘텐츠 '이계 던전' 업데이트
  • 설동협 기자
  • 승인 2020.02.1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의 신규 도전 콘텐츠 '이계 던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오위즈에 따르면, 이계 던전은 거대한 보스가 등장하는 게임 내 최상위 던전 콘텐츠로, 하루에 3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6명의 영웅 각자의 특성을 잘 활용해야 전투에서 높은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사진=네오위즈 제공
도전 성공 시 영웅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룬 세트 ‘폭발 룬’을 포함해 ‘룬 증폭 보석’, ‘룬 변환 보석’, ‘속성별 고급 소환서’ 등 다양한 보상들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영웅 ‘우리엘’과 ‘베스타’도 업데이트됐다. 우리엘은 넓은 범위를 공격하며 적에게 악몽 같은 약화 효과를 선사하는 원거리 빛 속성 5성 영웅으로, 신비한 힘을 이용해 적군의 스킬 쿨타임을 크게 증가시키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베스타는 파티원 한 명의 생존을 책임지는 원거리 불 속성 4성 영웅으로, 면역 효과를 아군에게 부여하며 원거리 공격을 통해 다수의 적을 느려지게 만든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서비스 500일을 맞이해 역대 가장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빛/어둠 소환서 조각’, ‘전설 소환서 조각’, ‘크리스탈’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별한 균열 던전 전투 시 ‘기술의 요정’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원하는 5성 영웅을 받을 수 있는 ‘5성 영웅 선택 상자’를 즉시 제공한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