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 참여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 참여
  • 김소영 기자
  • 승인 2020.02.1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는 자사와 위니아대우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이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행사다. 위니아딤채는 김치냉장고 딤채, 공기청정기, 에어컨, 냉장고,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를, 위니아대우는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오는 17일에서 2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반 회원에겐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4종의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제공된다.

특히 위니아딤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디지털·가구 빅세일’ 이벤트 페이지 내 개설된 위니아 브랜드관을 통해 G마켓과 옥션 가입 일반고객은 5%,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은 7%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가전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대 온라인 구매 사이트인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비즈트리뷴=김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