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2월의 가족여행을 떠나자
휘닉스 제주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2월의 가족여행을 떠나자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2.0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플레이, 키즈매직쇼, 키즈디너 등 다양한 키즈 콘텐트 풍성

사계절의 즐거움을 함께하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2월 한 달 동안 아이들과 즐거운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진행하는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의 주요 콘텐트는 겨울 무드등과 스노우볼을 만드는 키즈크래프트, 조각케이크와 화이트 마카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보드게임과 놀이 활동을 프로그램으로 만든 키즈플레이와,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키즈매직쇼로 구성되어 있다. ‘올데이 키즈 프로그램’에는 아이들만을 위한 특별한 디너도 준비되어 있다. 오므라이스, 토마토 파스타, 수제 돈까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디너는 하루 종일 키즈 프로그램을 함께 즐긴 친구들과 모여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의 장점은 부모에게는 맘편한 휴식을 제공하고 아이들에게는 하루 종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점이다. 키즈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휘닉스 플레이어 들과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하루를 즐기는 동안 부모들은 여유로운 하루를 맞이하며 휴식과 함께 휘닉스 섭지코지 단지와 주변 관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 ‘올데이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만족도 및 설문조사를 통한 반응을 보면, 키즈 프로그램의 천국, 아이와 동반하기에 좋은 숙소, 아이들에게 친절한 리조트 등의 내용으로 평가되고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작년부터 다양한 키즈 관련 콘텐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키즈케어 전담 인력과 역량을 강화하고 있으며,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라는 액티비티 센터도 오픈하여 전문 키즈케어 프로그램들을 선뵈고 있다. 또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있어 사계절 내내 투숙하기 좋은 리조트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키즈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예약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겨울방학동안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