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각각의 정답은?
7일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각각의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2.07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열대지방에 자라는 나무는 나이테가 없다' OX퀴즈타임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신한페이판은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를 진행한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7일 '오늘의 문제'는 "얼마전 신한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로 인공지능 알고리즘이 적용된 투자상품을 출시했는데요. 인공지능을 뜻하는 영어 약어는 무엇일까요? (영어 대문자 알파벳 2글자)"이다. 

정답자에게는 1인당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본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포인트(3~100P)가 즉시 적립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은 'AI'이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3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사진=매일 매일 Touch Touch&nbsp;<br>
사진='매일 매일 Touch Touch'

한편 '매일 매일 Touch Touch' 7일 문제는 OX퀴즈타임으로 출제됐다. 

문제는 "열대지방에 자라는 나무는 나이테가 없다"이다. 

'매일 매일 Touch Touch'는 정답자에게 최대 1만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O'다.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매일 매일 Touch Touch'는 퀴즈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즉석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신한페이판2월7일퀴즈 #신한플러스퀴즈 #신박한퀴즈2월7일정답

#신한판 퀴즈 #신한퀴즈 #신한플러스퀴즈 #신한은행퀴즈

#신한신박퀴즈 #신박한퀴즈 #신한페이판퀴즈 #매일매일터치터치

#신한페이판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