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이온스파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홈쇼핑 방송이 진행 되는 곳은 어디'
6일 이온스파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홈쇼핑 방송이 진행 되는 곳은 어디'
  • 이진범
  • 승인 2020.02.06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온스파 '자화수 필터샤워기' 토스 행운퀴즈
이온스파 '자화수 필터샤워기' 토스 행운퀴즈

6일 오후 7시 샤워기헤드 전문기업 '이온스파'는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앱을 통해 '자화수 필터샤워기' 관련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문제는 "이온스파 자화수 샤워기 BATH1000은 가천대 길병원 의뢰, KTR에서 4주간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결과를 받았습니다. (두피/피부 개선율) 피부보습 53% 피부윤기 25% 두피보습 47% 두피세정유분 93% 녹물, 염소, 불순물 이제 걱정 끝~ 복합 8중 필터와 특허기술 자화필터 이온스파 샤워기로 해결합니다 2월6일 오후 7시35분 □□□□□에서 2020년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이온스파 샤워기 홈쇼핑 방송이 진행 되는 곳은 어디 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소문자와 한글 조합으로 입력해주세요)"다.

정답은 'ns홈쇼핑'이다.

문제는 "9초의 기적! 좋은 물로 관리하세요~ 샤워헤드 하나 교체로 연수. 정수. 절수. 자화수를 한번에~ 이온스파 자화수 샤워기 BATH1000은 가천대 길병원 의뢰, KTR에서 4주간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결과를 받았습니다. (두피/피부 개선율) 피부보습 53% 피부윤기 25% 두피보습 47% 두피세정유분 93% 녹물, 염소, 불순물 이제 걱정 끝~ 복합 8중 필터와 특허기술 자화필터 이온스파 샤워기로 해결합니다 2월6일 오후 7시35분 □□홈쇼핑에서 2020년 첫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는데요, 이온스파 샤워기 홈쇼핑 방송이 진행 되는 곳은 어디 일까요?"다.
 
정답은 'NS'다.

이온스파 샤워기는 샤워기필터 중에 가장 많은 복합 8중 단계의 필터를 장착해 녹물제거, 중금속 불검출, 잔류염소 불검출과 같은 유해물질과 불순물을 여과해주는 정수기능과 자화수 연수기능을 통해 온천수 같은 효과를 느껴볼 수 있는 다기능 샤워기이다. 

한편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 누구나 퀴즈 및 질문을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키워드: #이온스파토스행운퀴즈정답 #토스행운퀴즈 #토스퀴즈 #자화수필터토스

#6일토스행운퀴즈 #자화수필터샤워기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