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한우 설렁탕, 골목 빵집 바질크런치, '청산어죽' 비법과 위치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한우 설렁탕, 골목 빵집 바질크런치, '청산어죽'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20.02.06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6일 저녁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골목 빵집’ 비교불가의 바삭함! 소리까지 맛있는 바질크런치 편으로 문을연다. 이어 ‘한 끗의 기적’ 코너는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자동차 외형복원 편으로 수원에 위치한 션킴모터스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다음 코너 ‘소문의 맛집’은 연 25만 명 방문! 기다림이 즐거운 어죽 편으로 소문의 주인공 파주에 위치한 청산어죽의 비법을 소개한다. 마지막 코너 ‘맛의 숭부사’는 타협 없는 정성의 결실! 30년 뚝심 한우설렁탕 편으로 이천에 위치한 홍박사인생고기의 비법을 소개한다.

생방송 투데이’ 6일 방송정보 및 오늘 방송 맛집에 소개된 곳의 비법과 위치는 다음과 같다.

1. 골목 빵집 - 비교불가의 바삭함! 소리까지 맛있는 바질크런치 편

▶<메종블랑제>는 경기 부천시 신흥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2. 한 끗의 기적 - 월 매출 1억! 헌차를 새 차로, 자동차 외형복원 편

▶<션킴모터스>는 수원시 권선구 서수원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3. 소문의 맛집 - 연 25만 명 방문! 기다림이 즐거운 어죽 편

▶<청산어죽>은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부근에 위치해 있다.

민물고기를 삶아낸후 직접 손으로 으깨어 육수에 잘 펴지도록 하는 특징이 있다.

양념의 재료는 된장, 고추장, 다진마늘만 사용하고 민물새우를 사용해 어죽의 감칠맛을 살려준다. 

직접 재배한 자소엽을 사용해 어죽 뒷말의 비린맛을 잡아내는 특징이 있다.

4. 맛의 승부사 - 타협 없는 정성의 결실! 30년 뚝심 한우설렁탕 편

▶<홍박사인생고기>는 경기 이천시 신둔면 경충대로 부근에 위치해 있다.

고기의 젤라틴을(사태, 양지, 힘줄)을 사용해 육수의 깊은 맛을 내고 채소 껍질을 이용해 기름과 불순물을 제거해 깔끔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이에 끝나지 않고 겉보리를 딱 한시간만 우려내는 주인장만의 특징이 있다.

자세한 내용과 위치정보는 ‘생방송 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키워드: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골목빵집메종블랑제 #한끗의기적 

#소문의맛집청산어죽 #맛의승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