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각각의 정답은?
6일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각각의 정답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2.06 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

매일 매일 Touch Touch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사진=신한페이판 '신박퀴즈'

신한페이판은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 '신한플러스 박차장이 직접내는 퀴즈, 신박퀴즈'를 진행한다. 

신한페이판 '신박퀴즈' 6일 '오늘의 문제'는 "신한플러스에서 진행중인 '신한플러스 주식계좌개설시 5,000 P 지급!'이벤트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 뿐 아니라 CMA, S-lite Plus 첫 계좌개설시 위탁수수료도 XX무료(온라인 국내주식,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인데요 . XX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글 2글자)"이다. 

정답자에게는 1인당 최대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또한 본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포인트를 지급한다.

신한플러스 모든 회원이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업데이트되는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고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누르면 랜덤포인트(3~100P)가 즉시 적립된다.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은 '평생'이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신박한 퀴즈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3시 새로운 문제가 출제된다. 

사진=매일 매일 Touch Touch 

한편 '매일 매일 Touch Touch' 6일 문제는 수학퀴즈로 출제됐다. 

문제는 "8/2x(2+2)=?"이다. 

'매일 매일 Touch Touch'는 정답자에게 최대 1만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16'이다. 

2월29일까지 진행되는 '매일 매일 Touch Touch'는 퀴즈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즉석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신한페이판2월6일퀴즈 #신한플러스퀴즈 #신박한퀴즈2월6일정답

#신한판 퀴즈 #신한퀴즈 #신한플러스퀴즈 #신한은행퀴즈

#신한신박퀴즈 #신박한퀴즈 #신한페이판퀴즈 #매일매일터치터치

#신한페이판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