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이벤트 당첨자 EPL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서 손흥민 선수 직관
TS샴푸, 이벤트 당첨자 EPL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서 손흥민 선수 직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2.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월 31일 TS샴푸 손흥민 직관 이벤트의 당첨자들이 영국 런던에서 토트넘 VS 맨시티 경기를 직관하고 2월 4일 무사히 귀국했다고 밝혔다. 현지 시간으로 2월 3일 오후 16시 30분에 진행된 경기에서는 ‘TS샴푸’ 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해 멋진 골까지 넣어 경기장을 환호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앞서 TS트릴리온은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토트넘 경기 직관 여행 패키지 행사를 작년 8월에도 진행하여 이슈가 되기도 했다.
 
영국 런던까지의 국제선 왕복 티켓과 숙박 및 식사 비용은 물론 전용 차량과 관광지 입장료, 한국인 가이드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일체 부담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손흥민 샴푸’, ‘TS손흥민’ 등의 키워드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기도 하였으며, 이벤트 진행 당일에는 이벤트 참여를 위해 한꺼번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기도 하였다. 이에 TS트릴리온은 많은 고객들이 참여한 만큼 당첨자 발표를 공정하게 하기 위하여 TS트릴리온 자사 공식 채널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TS샴푸 손흥민 직관 이벤트’의 당첨자들이 런던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장에서 직관한 경기는 토트넘 VS 맨시티전으로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2위이며 최강팀인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였으며,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가득 메운 현지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쳤다.
 
손흥민 선수는 전후반 모두 출전하여 팀 승리의 쐐기를 박는 두 번째 골을 터뜨리는 등 대활약을 펼쳤다. 이벤트 당첨자 5명은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영국 현지 팬들과 함께 볼 수 있어 너무나 가슴이 벅차오른다.”면서, “다행히 토트넘이 경기에 승리하고 무엇보다도 손흥민 선수가 득점도 해서 더욱더 기뻐 오늘 잠이 안 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TS플러스멤버십’ 회원들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 당첨자들은 ‘TS샴푸’에도 감사의 말을 전하며, 앞으로도 계속 TS샴푸만 사용하겠다는 우스갯소리도 전했다.
 
TS트릴리온의 홍보 담당자는 “당첨자 5명 모두 3박 5일의 영국 일정을 잘 마치고 무사귀국을 환영한다. 이번 여행이 그분들에게 뜻 깊은 추억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TS는 착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에 걸맞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리도록 하겠다”고 포부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