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 마스크 품귀 현상 중 피키마스크 착한 가격 행사 진행
㈜푸드나무, 마스크 품귀 현상 중 피키마스크 착한 가격 행사 진행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2.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나무에서 ‘피키마스크’ 유아용 제품 할인과 기부를 진행한다ㅣ피키다이어트
㈜푸드나무가 최근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마스크 판매율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안정화 및 보급 확대를 위해 피키마스크 62% 할인 및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푸드나무는 최근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며 품절 사태가 일어나고 이와 관련해 일부 업체들이 폭리를 취하는 과정에서 마스크 가격 안정화와 보급 확대를 위해 회사 내부적으로 대승적인 결정을 통해 이번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해당 제품은 우한 교민들의 임시 생활시설이 설치된 아산 지역에 기부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최근 우한 폐렴 사태로 인해 마스크 가격이 천차만별로 치솟고 마스크의 판매율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푸드나무의 이러한 착한 결정은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할인이 진행되는 제품은 오가닉 원단으로 제작된 어린이용 마스크로 피부가 예민한 아이들을 위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며 일반 소형 마스크와 다르게 아이들의 폐활량, 코 모양, 귀 모양 등을 고려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특히나 전염병 등에 취약한 2세~5세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헤파 11등급 필터로 안전하게 호흡할 수 있으며 디자인 또한 유아 맞춤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제작돼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기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피키마스크가 이번 사태로 인해 5,800%가 넘을 정도로 높은 판매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상황일수록 보급화를 위해 가격은 낮추어야 한다는 임직원의 결정에 따라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아용 피키마스크 할인 기간은 2월 10일까지이며 피키 마스크 구매는 피키다이어트, 랭킹닭컴, 개근질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