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920화 애니는 상디의 이야기, 루피는 탈출 계획을 꿈꾸는데...
원피스 920화 애니는 상디의 이야기, 루피는 탈출 계획을 꿈꾸는데...
  • 이세정 기자
  • 승인 2020.02.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 920화 애니가 방영됨에 따라 국내에서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원피스 920화 애니는 '대평판 상디의 18번 소바' 타이틀로 방송됐다. 

여성 손님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상디 소바 포장마차에 동료들은 불만이 적지 않았다. 

그러던 중 남성 손님이 상디 소바집을 방문하는데, 이들은 다름 아닌 쿄시로 일가의 불량배들 카쿠, 쿠니, 스케였다. 

이 셋의 시비에도 불구하고 상디는 맨 앞에 줄을 서고 있던 꼬마아이에게 먼저 소바를 주는데, 쿄시로 일가 불량배들은 더욱 소바집을 공격하며 시비의 강도를 높인다. 

손님들까지 다 내쫓은 불량배들의 행태에 더 이상 화를 참을 수 없던 상디는 가뿐하게 이들을 처리한다. 

한편 우동 채굴장은 해루석 수갑을 찬 상태로 부간수장인 도봉을 박살낸 루피의 이야기로 가득하다. 이에 루피는 유명인사가 됐다. 

그리고 루피는 라이조와 내통하며 몰래 탈출할 기회를 넘본다. 일단 루피에게 묶여있는 해루석 수갑 열쇠를 얻으려고 하는 라이조지만 지금은 관리가 상당히 철저해 조금 더 기다려야할 것 같다고 말한다. 

이렇게 920화는 막을 내리고 921화는 '호화현란 와노국 제일의 미녀 코무라시키' 타이틀로 방영 예정이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