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OOOO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 정답은?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OOOO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20.01.30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엔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 1+1
탈모엔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탈모엔 테라픽 조세호 헤어토닉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30일 저녁 8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테라픽 헤어토닉' 조세호 헤어토닉 1+1 키워드로 진행한다.

'테라픽 헤어토닉' 관련 출제된 문제는 "테라픽 헤어토닉에는 OOOO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줍니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0,000캐시가 지급된다.

정답은 '자연유래'다.

문제는 "테라픽 헤어토닉 중 살리실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이성분은 노폐물 및 OO제거에 도움을 주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각질'이다.

출제된 문제는 "테라픽 헤어토닉은 일반 화장품이 아닌 OOO인증 탈모완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다.

정답은 '식약처'다.

문제는 "테라픽 헤어토닉의 주성분인 OOOO은 노폐물 및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살리실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정답 #조세호헤어토닉캐시워크 #테라픽캐시워크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닥퀴즈 #테라픽조세호캐시워크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