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케빈앤돈’, 씰리. 템퍼매트리스 신혼가구 프레임 증정 이벤트
동탄가구단지 ‘케빈앤돈’, 씰리. 템퍼매트리스 신혼가구 프레임 증정 이벤트
  • 승인 2017.08.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가구단지 ‘케빈앤돈’
 

[비즈트리뷴]마석 동탄가구단지 ‘케빈앤돈’은 씰리, 템퍼매트리스 신혼가구 프레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혼을 앞 둔 예비신혼부부가 혼수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가전과 가구이다. 신혼가구 중에서도 침대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가장 많이 관심을 가지고 구입하는데 그것은 편안한 수면하고 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불면증 환자들이 급증하면서 편안한 잠자리는 현대인들의 관심사가 되었다.
 
매트리스에 따라서 불면증의 정도가 달라진다는 사실 때문에 더욱 신중하게 매트리스를 고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의 윤범석 대표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케빈앤돈을 많이 찾는 이유로 10개 이상의 미국명품브랜드의 전시 그리고 착한가격, 몸에 맞는 매트리스를 컨설팅한 후 철저한 AS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많이 찾는 매트리스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가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평일에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매트리스프레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템퍼, 씰리매트리스 이외에도 미국의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매트리스, 셀렌느폼매트리스 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는 캐빈앤돈은 이미 기존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그 서비스가 입증됐다.
 
한편, 현재 남양주덕소점, 수원동탄점 그리고 대구점을 운영 중이며 서비스 전국망을 구축하기 위해 5개점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